본문 바로가기
여신들/연예인,여배우

호텔 델루나 김유나 구구단 강미나 나이 키 몸매

by 45분점1 2019. 7. 28.

목차

    호텔 델루나 김유나와 구구단 강미나: 나이, 키, 몸매 비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기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화제가 된 귀신 김유나와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강미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유나와 강미나의 나이, 키, 몸매에 대한 정보를 비교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김유나: 호텔 델루나의 여고생 귀신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여러 귀신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특히 여고생 귀신 김유나 역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 4순위에서 인턴으로 일하게 된 김유나는 계룡 선녀전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강미나가 맡았습니다. 김유나의 나이는 1999년생으로, 현재는 21살이며 토끼띠에 해당합니다.

    강미나: 구구단의 훈훈한 멤버

    구구단의 멤버 중 한 명인 강미나는 데뷔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그녀의 키는 164cm로, 그만큼의 키에 걸맞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죠. 강미나는 데뷔 당시부터 그녀만의 개성적인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나이와 성장, 키와 매력: 어떤 공통점과 차이가 있을까?

    김유나와 강미나는 모두 99년생으로, 비슷한 연령대에 속해 있습니다. 그러나 김유나는 '호텔 델루나'에서의 역할로 인해 이미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한 반면, 강미나는 구구단으로 데뷔하여 아이돌 활동을 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키 차이도 흥미로운데요. 강미나의 164cm에 비해, 김유나의 키에 대한 정보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강미나의 키로 미루어 보았을 때, 김유나도 독보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비교 항목 김유나 강미나
    나이 1999년생, 21살 1999년생, 21살
    정보 없음 164cm
    매력적인 점 '호텔 델루나' 연기력 다재다능한 아이돌 활동

    마무리

    이렇게 비교해보면 김유나와 강미나는 모두 99년생으로, 동갑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며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호텔 델루나'에서의 김유나의 연기와 구구단의 강미나의 활약을 통해 두 사람의 성장과 매력을 함께 지켜보고 응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호텔 델루나의 김유나와 구구단의 강미나에 대한 나이, 키, 몸매에 대한 비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