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신들/모델 RQ 피팅

한복이 잘어울리는 레이싱모델 이다령 섹시 산타 코스프레

by 45분점1 2019. 11. 25.

목차

    2016.12.04 22:22

    어젯밤을 꼴딱 새우고 오늘 아침 11시 반에 퇴근했어요.

    ㅜㅜ

    좀 푹 자려고 했는데...

    딸이 깨우고...

    겨우 다시 잠드나 했더니 퇴근한 아내가 깨우네요. 크흡...

    스마트폰으로 페이스북에서 알림 하나가 뜨길래 들어가 보니 2016 섹시 산타 투표를 하고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참. 이 투표에는 요새 핫한 밤비노도 후보더군요.

    http://219.106.221.207/~testuser/vote/Vote_Main.php

    이다령의 섹시 산타 코스프레 사진을 좀 더 많이 올리고 싶었지만 구글에서도 잘 안 보이네요.

    대신 이다령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면 한복 입고 찍은 사진이 많은데요.

    한복이 참 잘 어울리는 모델인 것 같아요.

    한복이 몸매를 가리는 옷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몸매가 예쁜 사람이 입으니 더 태가 나는 거 같네요.

    한복만 잘 어울리는 게 아니라 원래 이다령 몸매가 뛰어나서 뭘 입어도 섹시하네요.

    키 171cm.

    몸무게 48kg.

    비록 단역이긴 하지만 4편의 영화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걸 보면...

    꾸준히 배우의 꿈을 놓지 않고 노력 중인 모델 겸 배우인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