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쇼호스트/아나운서

한석준 아나운서한테 인사할 뻔

by 45분점1 2019. 7. 26.

목차

    요즘 CJ enm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라 CJ방송국 건물 건너편에 있는 누리꿈 빌딩 CJenm사무실에 출근 중이다.

    방송국 사무실이 있지만, 스튜디오 같은게 있는 건물은 아닌데다, 개발관련 일만 하는 업체들만 모여 있어서 방송인들을 본 적은 없었다.

    좀 전에 점심 먹고 올라오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뭔가 주변 종족들하고 다른 종족의 기운이 느껴져서 쳐다봤다.

    보통 개발사들이 모여 있는 빌딩에 서식하는 종족들은 오크나 드워프 같은 체형이 많은데, 휴먼급 중에서도 상급 휴먼의 체형을 가진 존재가 근처에 있으니 자연히 눈길이 향했다.

    얼굴을 보니 한석준 아나운서였는데...

    내가 프리한 19 열혈시청자다보니 굉장히 친근감이 느껴져서 순간적으로 나는 내가 아는 사람인줄 알고 인사를 할 뻔했다.

    나야 그 사람을 알아도~~ 그 사람은 나를 몰라요~~~

    남자인 내가 봐도 진짜 잘생겼다.

    진심 실물이 훨 낫다. 분하다....

    와꾸도 멋있고...배경이 오크들이라 더 돋보였는지도 모르겠다.

    이 갤러리는 보통 여신급 아나운서나 기상캐스터 사진이나 올리는 블로그 갤러리인데...

    반가웠던 기념으로 남자인 한석준 아나운서를 박제해 둔다. ㅋㅋㅋ

    2006년 한국경제TV 앵커이던 김미진 아나운서와 결혼했다. 결혼 당시 신랑이 워낙 훈남이라서 화제가 되었으나 7년 뒤인 2013년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2017년 사진작가 아내와 재혼했다. 이문열 삼국지를 40번 읽은 삼국지 덕후며 중국 유학 후 '유비에게 묻고 조조에게 배우다' 도서를 펴냈고, 현재 삼국지 덕후 콘서트 진행자 중 한 명이다. 하지만 '유비에게 묻고 조조에게 배우다'를 읽어본 독자들에 의하면 정사 삼국지를 참고하지 않아 오류가 꽤 많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