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신들/모델 RQ 피팅

송해나 프로필: 나이, 키, 도수코 (Song Haena)

by 45분점1 2024. 1. 23.

목차

    송해나 프로필: 나이, 키, 도수코 (Song Haena)

    송해나 출생 정보

    송해나 - 프로필 개요 (Song Haena)

    • 출생년도: 1987년
    • 출생월일: 1월 7일
    • 나이: 35세
    • 국적: 대한민국
    • 출생지: 서울특별시
    • 직업: 모델
    • 데뷔 연도: 2011년

    송해나 신체 정보

    • 키: 168.9cm
    • 몸무게: 53kg
    • 혈액형: O형
    • 발 사이즈: 235mm
    • BWH: 31-24-33 [cm]

    소셜 미디어

    송해나 프로필 상세

    대한민국의 패션모델이자 방송인인 송해나는 1987년 1월 7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35세로, 그녀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해나의 키는 168.9cm이며 몸무게는 53kg입니다. 그녀의 혈액형은 O형이며, 발 사이즈는 235mm입니다.

    송해나는 모델로서의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잘 알려진 모델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신체 측정치는 BWH 31-24-33 [cm]로, 모델로서의 비율이 뛰어남을 보여줍니다.

    2011년에 데뷔한 송해나는 ONSTYLE의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 2'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이미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던 상황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주목받았으나, 아쉽게도 준결승에서 공동 3위로 탈락하였습니다.

    하지만 도수코 시즌 2에 출연한 뒤, 송해나의 모델 커리어는 상승세를 보이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에스팀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모델로서의 경력을 다방면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송해나는 모델 치고는 비교적 작은 키와 걸리쉬한 외모로, 하이패션보다는 커머셜 쪽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패션모델로서 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며, 모델 트레이너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기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어 드라마나 영화에 카메오로 자주 출연하기도 합니다.

    송해나는 그녀의 독특한 매력과 열정으로 모델링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빛나는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그녀의 미래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송해나 (Song Haena) - 추가 정보

    송해나의 활동과 관련된 추가 정보:

    • 송해나는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에스팀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 그녀는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며 모델 트레이너로도 활동 중입니다.
    • 연기에도 관심이 많아 드라마나 영화에 카메오로 자주 출연합니다.

    송해나는 그녀의 다재다능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모델링 경력은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치며

    송해나는 대한민국에서 활발한 모델 및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뛰어난 인물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독특한 외모와 열정적인 성격으로 모델링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미래에도 그녀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